전주한옥마을서 캠페인“건강한 여름나세요”
열린한옥교회 폭염 속 관광객 200여 명 냉음료·한지부채 전달
이연희 | 기사입력 2019-08-15 16:15:17

[전주타임뉴스=이연희 기자] 전주한옥마을에서 폭염 속 시원한 캠페인이 열려 관광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옥마을 근처에 있는 열린한옥교회(담임 신명근)는 지난 11일 폭염의 오후 1시간대에 200여 명의 관광객에게 음료수와 접이식 부채 등을 선물했다.


이날 교회에서는 봉사단 10여 명이 ‘건강한 여름 나기를 위한 부채 및 음료 나눔 행사’를 했다.

특히 여름휴가 및 방학을 이용한 관광객들에게는 사막에서 생수를 만난 듯 기쁨과 함께 전주의 넉넉한 인심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신 담임은 “시민들께서 잠시라도 더위를 잊을 수 있도록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이웃과 함께하고 나눔을 실천하고 행복한 전주를 만들기 위해 한옥교회가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1천만 관광객 시대를 맞아 전북관광 1번지로 우뚝 선 전주한옥마을은 조선역사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왕과의 산책’ ‘수문장 교대식’등 볼거리가 다양하고 세계적인 관광지로 각광받고 있어 날로 방문객이 늘어나는 추세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