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마트 현풍점, 현풍읍에 추석맞이 식용유세트 후원
지역에서 얻은 수익, 이웃사랑으로 지역사회 환원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09 14:46:18

[달성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대구 달성군 현풍읍(읍장 김정화)은 드림마트 현풍점(대표 주재호)이 9일 추석명절을 앞두고 식용유 선물세트 100개(100만원 상당)를 지역의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에 전달해달라며 현풍읍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김정화 현풍읍장은“우리 읍에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기부문화가 확산되고 있는 것이 자랑스럽다. 지속적인 나눔 실천으로 지역사회에서 벌어들인 이윤을 다시 지역 주민들을 위해 환원하고 있는 드림마트 현풍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덕분에 더욱더 풍성하고 따뜻한 추석명절이 될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드림마트 현풍점은 2017년 9월 사랑의 이웃돕기를 시작한 이래 연말연시와 명절뿐만 아니라 수시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라면, 백미, 과자꾸러미, 떡국떡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물품들을 후원했으며, 지난해 현풍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업무협약을 맺어 이웃사랑 실천의 본보기를 보여주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