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동 주민자치위원회, 천안시복지재단에 후원금 전달
최영진 | 기사입력 2019-09-16 11:09:40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신안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1일 신안동 소외계층지원을 위한 지정후원금 1,000만원을 천안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시에 따르면 이번에 후원된 기금은 신안동에 거주하는 소외계층을 발굴해 생계비와 의료비로 지원하는 등 전액 복지사각지대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후원에 참여한 신안동 주민자치위원회 회원들의 자발적 후원은 매년 이웃의 어려움을 외면하지 않고 지역의 나눔을 실천하는 본보기가 되고 있다.

김인선 위원장은 “명절을 앞두고 주변에 소외된 이웃을 위해 의미 있는 일을 하고자 회원들과 뜻을 모아 후원하게 됐다"며, “따뜻한 마음이 잘 전해져 어려운 이웃들이 다시 일어설 수 있는 디딤돌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영우 동장은 “명절을 앞두고 주민자치위원님들이 뜻을 모아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해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전달해주신 후원금이 신안동 소외된 이웃을 위해 뜻깊게 사용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문은수 이사장은 “명절을 앞두고 뜻깊은 후원금을 전달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매년 소외된 이웃을 돌아봐주시는 위원님들께서 재단의 후원자로 함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함과 든든함을 느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