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대전 청년 진로 토크 콘서트 성료!
18일 청춘나들목서 v.o.s. 박지헌 초대 토크콘서트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9-18 17:43:1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18일 청춘나들목에서 열린 ‘청년진로콘서트’행사가 많은 청년들의 관심과 참여 속에 막을 내렸다.

대전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올해 계획된 4차례의 진로콘서트 중 두 번 째 행사로, 2019년 대전청년주간(‘19.9.16.~9.22.) 행사와 연계해 추진됐다.

청년진로콘서트는 진로와 취․창업으로 고민하는 청년들을 응원하고, 청년이 행사의 주체가 되어 자신들의 욕구를 표출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콘서트에는 그룹 V.O.S. 출신으로 최근 활발한 방송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대전 출신 청년 박지헌을 초대해 동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청년들과 자신의 경험을 나누며, 위로와 희망을 건네는 마음속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박지헌은 ‘나무만 보지 말고 숲을 보자’를 주제로, 시야가 넓어지면 관점도 달라질 수 있다는 메시지와 함께 진로도 관점을 바꾸면 생각도 달라질 수 있다는 내용을 청년들에게 전했다.

대전시 최명진 청년정책과장은 “사회적으로 위축돼 있는 청년들의 자존감과 자신감을 높여주고, 본인의 가치를 재평가 할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남은 2번의 진로콘서트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2019년 3회 진로콘서트는 10월 중 글로벌 기업의 전․현직 멘토링 강연으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