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 중앙로 지하상가, 룰루랄라 페스티벌 개최
10월 26일까지 2,300만원 상당 경품 증정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9-22 10:29:0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중구(구청장 박용갑)는 다음달 26일까지 중앙로 지하상가 일원에서 룰루랄라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기간 중에는 2,300만원 상당의 경품추첨과 어린이 낚시대회, 축하공연, 물티슈 증정 등 이벤트가 열린다. 경품추첨은 10월 26일 오후 3시 지하상가 C구역 무대공연장에서 진행되는데, 제로페이 홍보를 위해 제로페이 결제고객은 별도로 추첨한다.

또한, 중앙로지하상가는 룰루랄라 멤버십 적립 시스템을 구축해 가맹점과 회원을 모집 중에 있다. 회원 가입시 선착순 500명에게 5,000원 온누리상품권을 증정하고, 구매금액의 일정부분은 포인트로 적립된다.

김진호 중앙로 지하상가 상인회장은 “쾌적한 시설로 거듭나고 있는 중앙로지하상가를 이용해주시는 고객여러분께 감사를 전하고자 열리는 이번 페스티벌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