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포읍 새마을협의회·부녀회 사랑의 라면 기탁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23 14:32:10

[달성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옥포읍 새마을협의회·부녀회(회장 나대명, 이무선)는 회원들이 직접 재배한 고구마를 판매한 수익금으로 라면 38박스(50만원 상당)를 구입,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20일 옥포읍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한 후원물품은 새마을회원들이 옥포읍 기세리에 있는 300여평의 농지에 직접 기른 고구마 500kg를 지역주민에게 판매한 수익금으로 구매한 것이다.

이무선 새마을부녀회장은 “회원 한분 한분이 정성들여 심은 고구마가 좋은 결실을 맺어 주변의 어려운 이웃 분들에게 도움의 손길로 다가갔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우리 새마을회원들의 나눔 봉사 활동은 계속될 것이다."고 말했다.

석민순 옥포읍장은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새마을협의회와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의 깊은 뜻에 감사드리며 기탁한 물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