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립도서관, “책 읽어 주세요” 프로그램 운영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31 15:10:13

[달성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달성군립도서관(관장 조병로)은 지역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오는 11월 2일(토) “책 읽어 주세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책 읽어 주세요"는 어린이들의 올바른 독서습관 형성 및 책 읽는 사회 분위기 조성에 기여하고자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이 주최하는 독서 프로그램이다. 2019년에는 달성군립도서관 등 전국 총 40여개 기관이 공모에 선정되어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되었다.

프로그램 내용은 작가와 함께 책 읽기, 노래하고 춤추기, 만들고 그리기 등의 체험활동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으며 아이와 부모가 함께 참여할 수 있어 어린이와 가족 모두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에 참여하는 그림책 작가는 「잠자는 아이」의 저자 박선희 작가이며, 뮤지션은 안수지, 신기원이 참여하여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달성군(군수 김문오)은 “이번 ‘책 읽어 주세요’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와 부모 모두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를 바라며, 책 읽어주기 문화 확산을 위해 앞으로도 다채로운 프로그램 마련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이며, 신청은 053-584-0284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