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대전시당 누리봉사단, 농촌 가을걷이 도우며 구슬땀!
홍대인 | 기사입력 2019-11-14 17:12:1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자유한국당 대전광역시당(위원장 이장우) 누리봉사단(단장 송인석)은 14일 중구 무수동 일원에서 농촌 가을걷이 일손을 돕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으로 90회를 맞이하는 누리봉사단은 겨울이 오기 전 수확해야 하는 밭작물이 있음에도 일손이 부족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을 도와 김장 배추수확과 수확이 끝난 밭 작물을 정리하는 등의 일손을 도왔다.

송인석 누리봉사단장은 “오늘 봉사를 통해 고령화를 넘어 초고령화 사회로 이미 넘어선 우리 농촌의 실정을 이해하고 열악한 대도시 주변 농민들의 애환을 이해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송 단장은 또 “갑자기 추워진 날씨지만 90회를 맞이하는 봉사활동에 참여한 봉사자들에게 감사하다."며 “누리봉사단 정기봉사활동이 100회 200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봉사에 대한 진정성을 가지고 봉사에 임해주길 바란다"며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요청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송인석 누리봉사단장을 비롯해 박희조 수석대변인, 김경태·윤여중 부위원장, 한동권 디지털정당위원장, 이순자 주민자치특별위원장, 김옥향·조은경 중구의회 의원, 누리봉사단원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