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교육청, 자체감사자문위원회 회의 개최
2020년 자체감사계획 수립을 위한 자문위원들의 다양한 의견 수렴
홍대인 | 기사입력 2019-11-14 20:00:1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교육청(교육감 설동호)은 14일 시교육청에서 제2회 감사자문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3월에 감사자문위원회가 구성된 이후, 7월에 이어 두 번째 회의를 진행하였으며 자문위원 전원이 참석하여 감사정책에 대한 뜨거운 열의를 보였다.

이번 회의에서는 각종 감사 시 그동안의 개선해야 할 점을 반영하고, 처벌보다는 문제해결 중심의 감사실시, 취약분야를 집중·발굴 분석하는 특정감사를 확대하는 등 감사 환경의 변화를 반영해 마련한 2020년 자체감사계획에 대하여 자문위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특히, 참석한 자문위원들은 “2020년에는 다양한 감사환경 변화에 신속히 대응하고, 대전교육청의 청렴도를 향상하고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더욱 더 교직원,시민 등 정책고객 모두가 힘을 모아야 할 때"라는데 공감대를 형성했다.

대전시교육청 류춘열 감사관은 “이번 회의를 통해 제시된 다양하고 소중한 의견을 2020년 자체감사계획에 반영해, 앞으로 대전시교육청 감사결과의 신뢰성제고 및 청렴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