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청 단풍미인씨름단, 이웃사랑도‘천하장사’
수성동에 김장김치 200kg 나눔 실천
강옥선 | 기사입력 2019-11-27 15:37:12
[정읍타임뉴스 = 강옥선 기자] 정읍시청 단풍미인씨름단(감독 박희연)이 ‘사랑의 김치 한 포기 나눔 운동’의 일환으로 김장김치 200kg을 수성동 주민센터에 기탁했다.

씨름단 박희연 감독은 “연말을 앞두고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이번 행사에 동참하게 되었다"며“이번 행사뿐만 아니라 정읍 시민들께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씨름단 모두가 꾸준히 봉사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된 김치는 수성동 주민센터를 통해 지역 내 결연가정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단풍미인씨름단은 2016년 1월 창단한 이후 꾸준히 뛰어난 성적을 유지하며 씨름 발전과 정읍시 홍보에 일등공신 역할을 하고 있다.

지난 추석 영암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9 추석 장사 씨름대회’에서 태백급 손희찬 선수가 2위, 오준영 선수가 3위를 차지한 바 있다.

또, 지난주에 열린 ‘2019 천하장사 씨름 대축제’에서 금강급 황성희 선수가 2위를 차지하며 좋은 성적을 올리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