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여성단체협의회, “사랑의 김치로 따뜻한 연말 보내세요!”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강옥선 | 기사입력 2019-11-27 15:43:38
[정읍타임뉴스 = 강옥선 기자] 정읍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순아)는 추운 겨울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랑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25일과 26일 2일간 여성봉사관에서 저소득층 가정 100세대에 정성껏 만든 김치를 나누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날 김치는 각 여성단체에서 추천한 저소득가정 50세대와 읍면동에서 추천한 50세대를 포함해 총 100세대에 전달됐다.

여성단체 관계자는“올해 잦은 태풍과 비로 배춧값과 김장 비용이 인상되어 어려움이 있었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이렇게나마 따뜻한 사랑을 전할 수 있어 보람되고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12개 여성단체로 구성된 정읍시 여성단체협의회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해마다 김치를 전달하며 김장 봉사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밑반찬 지원사업 추진과 농촌일손돕기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기부를 실천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