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장상동 공감플러스센터,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전달’
인재양성에 써달라” 센터 운영 수익금 1백만 원 기부
강옥선 | 기사입력 2019-11-27 15:45:50

[정읍타임뉴스 = 강옥선 기자] 내장상동 공감플러스센터 운영위원회(위원장 김영수)는 지난 25일 정읍시청을 찾아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을 기부했다.

운영위원회는 공감플러스센터 시설 수탁 단체로 센터를 운영하면서 얻어진 수익금 1백만 원을 정읍시민장학재단(이사장 유진섭)에 기탁했다.

운영위 관계자는 “센터 운영을 통해 얻은 수익금이 정읍의 희망을 열어가는 장학사업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다"며“앞으로도 지역 인재양성에 동참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내장상동 공감플러스센터는 2018년 9월 준공했다.

1층에는 관리사무실과 주민들의 커뮤니티 공간인 오픈라운지(카페형 휴게공간), 창업자의 성장을 지원하는 공간 초심몰(8실)을 운영되고 있다.

2층에는 소회의실과 세미나실(3실), 창업지원 공간인 다온나래(4실), 3층에는 중소규모 회의와 교육, 공연 등이 가능한 다목적 강당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옥상정원과 달빛 라운지가 배치되어 운영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