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여대생 취업 Festival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19-11-29 16:45:5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립 한밭대학교(총장 최병욱)는 오는 6일까지 교내에서 대학일자리본부 주관으로 여학생들의 진로개발과 취업지원을 위한 다양한 여대생 특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먼저 지난 27일 교내 국제교류관에서는 진로 및 진출분야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학생들의 진로설정과 취업마인드 고취를 위해 ‘여대생 취업 Festival’을 열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고학년들에게는 무료이력서 사진촬영과 면접이미지 컨설팅을 실시하고, 취업성공패키지 등 정부의 각종 청년고용정책을 안내했다.

저학년들에게는 지문적성검사를 통한 진로적성 탐색과 진로상담을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의 진로설정과 취업준비 방향 설정에 도움을 주었다.

행사에 참여한 여학생들은 특히 자신에게 어울리는 면접이미지나 적성탐색 등에 많은 흥미를 보였고, 이력서 사진촬영과 취업성공패키지 등의 청년고용정책에 대해서도 만족스런 반응을 보였다.

한편, 대학일자리본부에서는 최근 2년 이내에 입사한 다양한 직종에서 일하고 있는 여성 선배와의 만남을 준비하여 재학생들에게 취업정보와 노하우를 알려주는 ‘여대생 홈커밍 DAY 취업선배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