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효문화진흥원, 제2대 원장 공개모집
홍대인 | 기사입력 2019-11-30 23:19:5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재단법인 한국효문화진흥원(원장 직무대행 이강혁)은 임원추천위원회를 구성해 제2대 원장을 공개모집한다.

이번에 선임되는 원장은 한국효문화진흥원의 제2대 원장으로 한국효문화진흥원 업무를 총괄 운영하고 법인을 대표하며, 임기는 3년이다.

학력요건, 자격증 요건, 공무원 경력 기준, 민간경력기준 등 어느 하나를 충족하면서,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0조(임원의 결격사유 등)에 해당되지 않는 사람은 응시할 수 있다.

지원신청서는 한국효문화진흥원 홈페이지(http://www.k-hyo.kr) 또는 대전광역시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해 오는 12월 13일(금)까지 한국효문화진흥원 기획홍보부로 방문 또는 등기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가 종료되면, 임원추천위원회에서 서류심사와 면접심사 후 원장후보자 2배수 이상을 추천하고, 이사회 의결을 거쳐 시장이 임명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