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이영수 자유한국당 대전시당 대변인, 세대와 정당을 초월한 토크콘서트로 큰 호응!
홍대인 기자 htcpone@naver.com
기사입력 : 2019-12-02 14:52:5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지난 1일 대전 유성구 을지역 총선 출마를 준비하고 있는 이영수 자유한국당 대전시당 대변인(전 청와대 행정관)이 개최한 노래하는 토크콘서트 ‘이영수의 스케치북’이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토크콘서트는 이 대변인이 녹음한 앨범이 소개되고 직접 노래를 부르는 형식의 이색 토크콘서트로 기대를 모았다.

이날 참석자들은 20대부터 70대까지 200여명의 다양한 세대가 참석했다. 토크콘서트답게 국민의례를 생략하는 등 자유로운 토론으로 참석자들과의 거리를 좁히는 의미 있는 콘서트로 남겨졌다.

특히 59초TV 류호진 대표, 바른미래당 김태영 대변인 등이 게스트로 나와 세대와 정당을 초월해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대화와 질문으로 토크콘서트의 묘미를 살렸다는 평가다.

이영수 자유한국당 대변인은 “설레임이 가득한 만남에 의미를 두고 오늘 보다는 내일, 내일 보다는 모레가 행복해질 수 있다는 기회와 희망이 강물처럼 흐르는 국가를 만들기 위해 참석해주신 여러분들과 그 길을 동행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축사에 나선 자유한국당 이장우(대전 동구) 대전시당위원장은 “이영수 대변인은 현실정치에 뛰어든 용기 있는 사람이다.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만큼 우리 모두 함께 용기를 주고 아낌없이 박수를 보내자"면서 “이 대변인을 감나무를 빗대 겉과 속이 같고, 소신이 있으면서 충정, 효성이 지극한 인물"이라고 추켰다.

다음으로 성일종(충남 서산태안)의원은 “이 대변인과 같이 일해 본 결과 실력 있고 성품이 뛰어난 인재로 나이는 30대지만 60대 70대가 갖고 있는 상당한 내공의 소유자"라며 “국회로 보낼 것이면 하루라도 빨리 보내 달라"고 호소했다.

이어 세계한인지식재산전문가협회 전종학 회장은 “이 대변인은 일을 향한 열정과 문제를 해결하고 대안을 제시하는 능력이 탁월한 인물"이라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자유한국당 정책위의장 정용기(대전 대덕구) 의원은 “젊지만 한남대 총학생회장, 국회의원 비서관, 청와대 행정관을 거친 탄탄한 정치실무를 경험한 인재"라는 점을 강조하며 영상축사를 보내왔다.

아울러 이번 콘서트에는 이장우 대전시당위원장, 성일종 의원(충남 서산태안)을 비롯해 조수연 윤리위원장, 조성천 법률자문위원장, 박희조 수석대변인, 이희환 유성구의회 의원을 비롯한 자유한국당 대전시당 주요당직자와 한국곤충산업중앙회 황규민 회장, 대한치어리딩협회 이선화 회장, 대전지부 임한나 회장, 한국자동차부품협회 오병성 회장이 참석해 축하를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용인타임뉴스오산타임뉴스안성타임뉴스고양타임뉴스부천타임뉴스의정부타임뉴스홍천타임뉴스정선타임뉴스춘천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전주타임뉴스익산타임뉴스군산타임뉴스정읍타임뉴스강진타임뉴스보성타임뉴스나주타임뉴스함평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화순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