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운동중구지회, 해외협력사업 성료!
홍대인 | 기사입력 2019-12-16 17:23:5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새마을운동중구지회(회장 진춘식)는 2019년 12월 10일부터 16일까지 해외협력 사업으로 캄보디아 반테이민체이주 몽콜레이군 딸롬면 아눅위찌얼라이딸롬 중학교에 전 학년 교복 및 슬리퍼, 체육기구 등을 기증했다.

아울러 주지사의 요청으로 학교 교실을 리모델링하여 도서관을 만들어 달라는 요청으로 그간 우물파주기를 중단하고 도서관을 리모델링을 하였으며 교복 및 체육용품, 슬리퍼, 학용품 등을 기증했다.

옴리어뜨라이 주지사는 인사말을 통해 “이렇게 수년 동안 저희 주 교육환 경을 개선해 주신 새마을중구지회 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를 드린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아울러 대한민국 대전 중구청 청장님께도 감하함을 전하며, 대전중구청 및 대 전중구지회에도 감사장을 전달했다.

새마을중구지회에서는 반테이민체이주와 2014년 MOU를 체결하고 교육환경 개선사업을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