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탑면, 연말연시 이웃과 함께 해요
- 대흥레미콘‧서충주신도시 라라갈비, 이웃사랑 성금 50만원씩 기탁 -
한정순 | 기사입력 2019-12-31 10:58:04

[충북타임뉴스=한정순기자]31일 중앙탑면 소재 ㈜대흥레미콘과 서충주신도시 소재 라라 갈비 대표는 연말연시를 맞아 보살핌이 필요한 이웃과 함께 하고자 이웃돕기 성금으로 각각 50만 원씩을 중앙탑행정복지센터(면장 윤기)에 기탁했다.

㈜대흥레미콘은 충주지역 다른 레미콘 업체와 더불어 2009년부터 지역아동센터와 숭덕재활원 등 아동의 바른 성장 지원과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인 기부활동에 동참하고 있다.

특히 서충주 소재 라라갈비는 무한리필 갈비 음식점을 운영하면서 일회용품사용 절감을 위한 일회용품사용자 환경부담금 자진 기부함을 비치해 모금액 전액을 이웃돕기로 기탁했다.

윤기 면장은 “이웃의 안부를 먼저 챙기며 희망찬 새해를 이웃과 함께 시작하고자 하는 따뜻한 마음 덕분에 2020년도 사랑이 넘쳐나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며 기부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날 기탁된 성금은 중앙탑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기금으로 적립하여 2020년 위기가구 생계지원 등 복지사각지대 주민을 위한 다양한 사업비로 사용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