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색다른 2019 종무식
- 2019년 회고 영상, 직원 장기자랑 등 화기애애한 종무식 열려 -
한정순 | 기사입력 2020-01-02 09:43:40

[충북타임뉴스=한정순기자]22만 충주시민의 화합과 단결된 힘으로 뜻깊은 기해년(己亥年) 한 해를 마감하고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는 충주시 종무식이 31일 오후 3시 시청 탄금홀에서 열렸다.

이날 종무식에는 조길형 충주시장을 비롯한 각 실과소장 등 300여 명의 공직자가 참석한 가운데 조길형 시장은 “‘충주의 발전, 다수 시민의 혜택, 사회적 약자 보호’라는 3대 원칙 아래 열심히 노력한 뜻깊은 한해였다"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열정과 책임감을 갖고 노력해준 공직자들의 노고에 대해 감사를 표했다.

이날 종무식은 엄숙하고 경직된 분위기의 종무식을 벗어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직원 표창, 송년사, ‘2019년 회고 영상’시청, 숨겨뒀던 직원들의 장기를 공개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시 관계자는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고자 색다른 이벤트를 마련했는데, 직원들의 반응이 좋아 준비한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한편, 충주시는 경자년(庚子年) 새해를 맞아 1월 2일 시청 탄금홀에서 2020년 시무식을 개최하고 새해 업무를 시작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