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종태 서구청장, ‘신심직행(信心直行)’의 마음으로 적극적으로 속도감 있게!
대전 서구, 2020년 경자년 새로운 시작 시무식!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1-02 19:32:44
장종태 서구청장이 2일, 구청에서 ‘2020년 경자년, 시무식’에서 신년사를 전하고 있다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2일 구청에서 ‘2020년 경자년, 시무식’을 열고 새해 힘찬 첫발을 내디뎠다고 밝혔다.

이날 시무식에선 장종태 구청장과 일천여 직원들은 올해 사자성어로 선정한 ‘신심직행(信心直行-행복동행 구정 실현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주민 지향적 적극행정을 추진한다)’의 마음으로 업무를 추진하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했다.

행사는 두드림 퓨전 난타 공연, 팥시루떡 커팅식, 구청장 신년사에 이어 퍼포먼스 행사인 직원 ‘희망 키워드’ 순으로 이어졌다.

특히 지난 한 해 구정과 연관된 ‘희망 키워드’를 통해 장종태 구청장과 직원이 희망 메시지를 나누고 새해 구정 의지를 다지는 의미 있는 시간도 가졌다.

장종태 구청장은 신년사에서 “민선 7기 3년 차를 맞아 구민과의 약속을 구체적 성과로 보답하는 중요한 시점에 우리에게 필요한 자세는 무엇보다 실행력"이라며 “행복동행 서구라는 큰 목표를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적극적이고 속도감 있게 행정을 펼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