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2020년 배달강좌 신규강사 및 학습자 모집 시작!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1-07 14:58:4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대덕구(구청장 박정현)가 2020년 배달강좌 학습자와 신규강사를 모집한다.

먼저 2020년 배달강좌 신규강사 모집이 6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진행된다.

모집 분야는 문화예술, 인문교양 분야 등으로 강좌에 특별한 제한은 없다. 1년 이상의 강의 경력이나 자격 취득 후 6개월 이상의 해당 강의 경력자라면 누구나 강사 신청이 가능하다.

지원자는 지원서(대덕구 평생학습 홈페이지,http://lll.daedeok.go.kr)를 작성해 자격증 등의 서류와 함께 대덕구 교육공동체과로 방문 제출하면 된다.

기존 등록 강사는 구에서 진행하는 평생학습강사역량강화교육을 이수한 경우 별다른 과정 없이 지속적으로 강사 활동이 가능하다.

한편 배달강좌 학습자 신청은 주민 5인이상(대덕구민 과반이상)이 모여, 대덕구 평생학습 홈페이지(http://lll.daedeok.go.kr) 회원 가입 후 매월 5일부터 20일 까지 신청하면 된다. 학습은 신청 다음달부터 진행되면, 학습비는 1팀당 5만원이다.

박정현 대덕구청장은 “주민의 적극적인 호응에 힘입어 더 많은 주민들이 혜택을 받기 바란다" 면서 “배달강좌라는 우리나라 평생학습 대표 브랜드의 자부심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대덕구의 배달강좌는 주민들의 꾸준한 호응과 관심속에 지역의 대표 평생학습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지역학습공동체 활성화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기타 배달강좌에 대한 궁금 사항은 대덕구 배달강좌 담당(☎042-608-6493)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