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의료재단 9년째 장학금 전달
한정순 | 기사입력 2020-01-08 16:12:41

[충북타임뉴스=한정순기자]충주시 주덕읍에 소재한 송원의료재단(이사장/회장 김종순)은 지난 2012년부터 올해까지 9년차에 걸쳐 한 해도 거르지 않고 관내 초․중학교에 장학금을 지원 후학양성에 기여하고 있다.

김종순 회장은 금년에도 1월 8일에 주덕중학교 3명, 주덕초등학교 3명, 덕신초등학교 2명의 학생들에게 졸업식 석상에서 장학금을 지급하였다. 이밖에도 주관관내 저소득층 주민에게도 매년 사랑의 연탄을 전달하여 따뜻한 겨울을 보내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재단 인근의 경제적으로 어렵고 무의탁 독거노인에게 의료시혜를 베푸는 등의 선행을 베풀어 주위에 감동을 주고 있다.

또한 병원환경을 저해해왔던 병원 앞 고물상 부지를 매입하여 현재 쾌적하고 친환경적인 신관증축공사를 추진하고 있다.

송원의료재단은 대한노인회 충주시지회와 노인보호 협약 체결, 충주 지역자활센터 상호협력체결, 충주시 자원봉사센터 의료기관 지정 협약체결, 충주 보훈지청과의 국가유공자 예우에 관한 협약 체결 등 고령화시대의 노인과 소외된 이웃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고 있다.

한편, 송원의료재단은 병원인증병원으로서 국가보훈처 보훈위탁병원으로 지정이 되어 어르신을 섬김에 있어서 정성으로 최선의 서비스를 다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