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더불어민주당 대전 중구 국회의원 예비후보 송행수, ‘화려한 것만 꽃이랴’ 북콘서트 열어!
홍대인 기자 htcpone@naver.com
기사입력 : 2020-01-10 17:30:0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중구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 송행수는 14일 오후 3시 중구 BMK컨벤션 5층 하모니홀 볼룸홀에서 저서 ‘화려한 것만 꽃이랴’ 북콘서트를 갖는다고 밝혔다.

이번 북콘서트는 저자의 고교은사이자 민예총 이사장인 김영호(보문고 국어교사, 전교조활동)선생님과 청소년 시민대학 독서정당 출신인 황준환(중앙고 졸업, 연세대 행정학과 입학 예정, 만18세)씨가 참석한다.

송행수 저자는 ‘화려한 것만 꽃이랴’에서 야생화에 대해 관심을 가지며 느꼈던 송행수의 ‘야생화 정치 – 서로의 다름이 어우러져 조화를 이루는 관용의 정치’를 다짐했다.

1부는 야생화를 주제로한 다양한 송행수식 정치를 이야기하고 2부 마음의 양식에서는 저자의 삶에 울림을 주었던 책 소개를 통해 대한민국의 주요 정치 주제를 역설한다.

3부에서는 그동안 기고했던 칼럼을 소개하며 미네르바 사건, 광우병 PD수첩 등의 일련의 검찰일탈을 지켜보며 검사직을 사직한 순간부터 세월호를 지켜보며 정치입문을 결심한 과정에 대한 소회와 현실 정치에 대한 견해를 밝혔다. 4부의 여행기에서는 친일청산, 한반도평화, 문화와 도시재생, 과학입국, 서비스로서의 교통 등 대한민국의 미래에 대한 담담한 견해를 적고 있다.

한편 송행수 예비후보의 북콘서트에는 대전 지역의 더불어 민주당 대전시당위원장인 조승래 국회의원을 비롯해 박병석, 박범계 국회의원 및 대덕구 박영순 후보 등 정치권 이사가 참여하고 보문고등학교 총동창회장 이혁렬 및 사무총장 이종형 외 임원진과 저자의 은사님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김부겸 국회의원, 김두관 국회의원 박영선 중소벤처부 장관, 대한변호사협회장 이찬희변호사 등의 축하동영상과 축전도 쇄도할 예정이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용인타임뉴스오산타임뉴스안성타임뉴스고양타임뉴스부천타임뉴스의정부타임뉴스홍천타임뉴스정선타임뉴스춘천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전주타임뉴스익산타임뉴스군산타임뉴스정읍타임뉴스강진타임뉴스보성타임뉴스나주타임뉴스함평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화순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