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사다리 밴드, 노블란트치과와 업무협약식 체결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1-14 17:24:4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시 SNS 8천명 봉사단체 사랑의 사다리 밴드(리더 이정제)는 14일, 서구 탄방동 자생한방병원5층에 위치한 노블란트치과(원장 정성우)와 업무협약식을 통해 지역사회를 위해서 다양한 봉사를 전개하기로 했다.

이정제 리더는 “이번 업무협약식은 8천명 회원들에게 의료혜택과 함께 양 기관이 서로 상생하여 대전시 소외계층을 위한 복지증진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블란트치과 정성우 원장은 “매월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우리 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는 사랑의 사다리 밴드 봉사단체와 업무협약식을 통해서 지역사회를 위해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8,400명이 활동하고 있는 사랑의 사다리 밴드는 회원들의 자발적인 후원금으로 사무실을 운영하면서 대전시 소외계층들에게 매달 20회~25회의 다양한 봉사로 우리 사회의 따뜻한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