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현신 천안시 동남구청장, 신년 현장중심 소통행보
최영진 | 기사입력 2020-01-16 10:11:12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동남구가 신년을 맞이해 지난 8일부터 동남구 주요 현안사업 현장과 읍면동을 방문하는 현장중심 소통행보를 펼쳤다.

시에 따르면 이번 방문은 각 읍면동의 현안사항을 파악하고 집단민원 사항을 점검은 물론 직원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사항을 청취했다.

곽현신 구청장은 "동남구청 신청사 업무개시를 사전 홍보해 차질 없이 업무를 시작해주시고 부서장과 직원 간 일치된 마음으로 시민을 위에 두고 따뜻한 행정을 펼쳐달라"고 말했다.

동남구는 앞으로 주민들이 건의한 민원을 충분히 검토해 관련 부서와의 협의를 통해 지속적으로 사후관리 하겠다는 계획이다.

곽 구청장은 “올 3월 신청사 이전을 앞두고 시민의 기대감이 높은 만큼 시민과 함께 도약하는 동남구를 만들기 위해 지역주민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주민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각종 시책을 추진해 나가겠다" 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