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서부보훈지청, 설 명절맞이 보훈가족 위문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1-23 11:28:09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서부보훈지청(지청장 이동희)에서는 설 명절을 맞아 10일부터 22일까지 국가유공자 등 보훈가족 165가구에 위문품을 전달했다.

충남서부보훈지청장 및 직원들은 관내 8개 시·군에 거주하는 고령의 보훈가족 어르신들께서 즐거운 설명절을 보내시고 건강하게 오래 사시기를 바라는 마음과 함께, 정성껏 준비한 홍삼선물세트 등 위문품을 전달하는 행사를 펼쳤다.

이동희 충남서부보훈지청장은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 국가유공자 및 보훈가족에게 따뜻한 사랑의 손길이 전달될 수 있도록 재가복지서비스 등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보훈가족의 행복한 노후를 위해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충남서부보훈지청에서는 국가유공자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예우풍토를 확산하기 위해 각종 위문 행사를 꾸준히 실시하여 고령의 국가유공자 및 보훈가족에게 따뜻한 보훈을 실천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