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신종 코로나 예방 동참
최영진 | 기사입력 2020-02-11 10:48:28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관장 윤여숭)은 지난 8일 청소년자치기구 연합회 대표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을 위한 회의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한 관외 활동을 자제해 달라고 당부하고 자치기구 모집 및 면접, 연합발대식, 동아리축제 등의 행사를 잠정적으로 연기하기로 결정했다.

이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방지를 위한 안전교육이 진행돼 자치기구 대표들은 앞장서서 감염병을 예방하고 진행 중인 자율 활동에서는 주의를 기울일 것을 다짐했다.

또 수련관에 실내·외 방역과 손 소독제 비치, 프로그램 참가자 마스크 배부 및 지참 안내 등 발 빠른 대처에 고마움을 전했다.

윤여숭 관장은 “청소년 자율 참여 활동을 할 때에는 예방행동수칙을 준수해 안전하게 활동하자"며 “수련관은 활동하는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방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