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범계 의원, 주정봉 파워리딩주정봉학원장 ‘공보특보’로 영입!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3-02 19:41:4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회 산업통상자원벤처기업위원회 박범계 의원(더불어민주당. 대전 서구을. 재선)이 청년시절 충남대학교 문과대학생회장이자 전․이 구속처벌특별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한 바 있는 주정봉 파워리딩주정봉학원장을 공보특보로 영입했다.

주 특보는 지난 8년간 박 의원의 힘있는 의정 활동을 알리고, 대전 서구의 지역구민의 힘과 뜻을 모아 더 큰 정치, 더 나은 대전 발전의 교두보를 마련하는 데 박 의원과 시민을 하나로 연결할 예정이다.

주 특보는 “박범계 의원이 추진하는 큰 정치가 대전․충청의 지역 발전 비전과 지역의 가치는 물론 대한민국 발전의 성장 동력을 끌어올릴 충청의 꿈, 대한민국의 미래라 생각한다."며 “그동안 기자 생활과 교육전문가로 활동하면서 꿈꿔온 새로운 정치, 국민의 눈물을 닦아주며 국민의 역량을 결집해 국민이 진정한 주인이 되는 새로운 세상을 여는 데 헌신하겠다."며 공보특보 수락의 의의를 밝혔다.

박 의원은 “주 특보와는 대전 지역 사회에서 면식이 있고, 청년시절 학생운동을 치열하게 한 경력을 높이 평가하고 현재는 교육사업가로 탄탄한 기반을 잡은 점도 인정한다."며 “국문과 출신의 감성과 경제부 기자출신의 분석력을 발휘해 저의 정책과 비전을 유려하고 따뜻한 표현으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대전․충청지역의 역량을 결집하는데 앞으로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믿고 있다.

한편 주 특보는 남대전고등학교, 충남대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고 동양일보에서 기자로 사회 첫발을 뗀 뒤 IMF로 언론을 떠난 뒤 사교육자로 대전 지역에서 22년째 영재 발굴과 양성에 몸담아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