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굿모닝어학원, 충남대에 발전기금 1억원 기부
경제난, 취업난 속 청년들에게 도움 되길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3-11 15:10:4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토익, 토플/아이엘츠 등을 전문적으로 교육하는 대전의 대표 어학원인 굿모닝어학원(원장 : 박한석)이 충남대학교에 1억원의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대전굿모닝어학원 박한석 원장을 대신해 정일경 팀장과 대표 강사 4명은 3월 11일, 이진숙 총장을 방문해 1억원의 대학발전기금을 약정했다.

정일경 팀장은 “16년 간 어학원을 운영하며 대전지역 수강생들의 취업, 유학, 승진에 도움을 주고자 노력해왔지만 최근 심각한 경기침체와 취업난 속에서 지역사회에 추가적으로 기여할 방법을 고심하던 중, 지역 거점대학인 충남대학교에 발전기금을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영어교육 서비스 제공을 통해 보다 많은 대전 청년들이 꿈에 다가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굿모닝어학원 박한석 원장은 개인적으로도 다양한 방식의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2019년에는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에 가입되기도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