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코로나19 극복 위한 ‘마켓_챌린지’ 캠페인 실시
조승래 “희망 메시지 전달하고파”…박병석‧이상민‧박범계 국회의원 ‘마켓_챌린지’ 참가 요청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3-19 11:34:2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더불어민주당 대전광역시당(위원장 조승래)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골목상권 살리기의 일환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마켓_챌린지’ 캠페인을 시작했다.

조승래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위원장은 19일 오전 자신의 SNS에 “몇 년 전 루게릭 환우들을 돕기 위한 기부 릴레이로 ‘아이스 버킷 챌린지’가 전 세계적으로 유행했던 기억이 있다"며 “이에 우리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은 침체된 지역경제에 조금이나마 활력을 불어 넣고, 소규모 영세 상인들에게 함께하면 이겨낼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켓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조승래 위원장은 지역 소규모 마트에서 장을 보는 사진과 함께 박병석(서구갑)‧이상민(유성구을)‧박범계(서구을) 국회의원에게 릴레이 인증 참여를 요청했다. 더불어 같은 지역의 민태권‧오광영 대전시의원에게도 캠페인 참여를 독려했다.

조 위원장은 이번 마켓 챌린지 캠페인 진행과 함께 “선거 캠페인이 서로를 헐뜯고 비방하는 게 아니라, 서로에게 힘을 주는 위기 극복 캠페인이 되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이 진행하는 ‘#마켓_챌린지’ 캠페인은 제안을 받은 사람이 지역 전통시장이나 상가, 이번 코로나19 여파로 피해를 보고 있는 업종을 이용한 뒤에 SNS에 인증사진(인증샷)을 올리고, 또 다른 3명에게 제안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