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대전현충원, 제5회 서해수호의 날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3-20 10:41:0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립대전현충원(원장 임성현)은 오는 27일 제5회 서해수호의 날을 맞아 서해수호 55용사를 추모함과 동시에 국민들의 안보의식을 제고하기 위한‘서해수호의 날 기념 SNS(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제5회 수해수호의 날’을 계기로 제2연평해전·천안함 피격사건·연평도포격 도발로 희생된 서해수호 55용사에 대한 명예 선양과 추모분위기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3월 20일부터 27일까지 8일간 진행될 이번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국립대전현충원 페이스북(http://facebook.com/mpvadnc)을 방문하여 제시된 초성퀴즈 정답을 댓글로 달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5명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4월 1일 국립대전현충원 페이스북에 발표될 예정이다.

‘제5회 서해수호의 날 이벤트’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국립대전현충원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