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코로나19 지역감염 우리 손으로 막는다!
서구청, 서구지역자율방재단과 합동 방역 추진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3-23 15:19:1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코로나19의 지역 내 확산 방지를 위하여 서구지역자율방재단(단장 이태국)과 함께 소규모 다중이용시설에 대하여 방역을 추진한다고 23일 밝혔다.

코로나19가 확산됨에 따라 많은 인원이 사용하는 노래방, PC방, 상가 등 소규모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방역을 요청하는 주민의 목소리가 커지는 와중에 지역주민으로 구성된 자율방재단원들이 자발적으로 지역내 감염병 예방을 위해 팔을 걷어붙이고 나섰다.

서구청에서 방역 장비를 지원하고, 자율방재단에서 인력을 지원하여 합동으로 실시되는 이번 방역은 오늘부터 내달 3일까지 2주간 실시되며 소규모 상권이 밀집한 먹자골목이나 상가 지역을 위주로 실시된다.

장종태 구청장은 "자발적으로 지역 방역 활동에 참여해주신 지역자율방재단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서구도 주민들과 함께 코로나19 조기 종식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