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 MS식자재마트, 코로나 19 후원물품 전달
결식아동과 독거어르신 280가정에 전달
김금희 | 기사입력 2020-03-26 19:53:50

[강진타임뉴스=김금희 기자] 전남 강진 MS식자재마트(대표 최재두)는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420만 원 상당의 간편식 죽을 강진읍사무소에 기탁했다.

군은 현재 코로나 19 심각단계에 따라 마을회관 및 경로당 등 집단밀집시설이 폐쇄된 상태다. 이에 후원물품은 영양 및 건강상태가 우려되는 결식 위험의 독거 어르신 280가구에 전달하기로 했다.


정광학 강진 MS식자재마트 본부장은“현재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어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어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며 “강진읍에서‘삼삼오오 나눔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돼 나눔에 동참하고 싶어 후원품을 전달하게 됐다"고 전했다.

최종열 강진읍장은“코로나 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사회적 단절로 인해 취약계층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후원품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해 이번 위기를 함께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삼오오 나눔 캠페인’(이하 삼삼오오)은 강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주관으로 삼삼오오 모여 함께 나누면 희망이 될 수 있다는 취지로 추진되고 있다. 월 천 원의 소액부터 희망 금액을 자율적으로 정기기탁을 하거나 일시기탁으로 후원을 받고 있다. 현재까지 230만 원의 일시 ․ 정기기탁을 모금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