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이장우 대전 동구 국회의원 후보, 선거 유세차량 이목집중!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4-02 16:18:2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2일부터 공식선거운동에 착수한 가운데, 미래통합당 이장우 대전 동구 국회의원 후보의 선거유세 차량이 눈에 띄고 있다.

이 후보는 공식선거운동이 시작된 이날 새벽부터 선거유세 차량을 가동했는데, 렉스턴 스포츠 차량을 유세차량으로 선보여 시민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보통 선거 때 선거 유세차량으로 1톤 트럭을 사용하지만, 이 후보 측은 기동성과 활동성을 확보하기 위해 렉스턴 SUV 스포츠 차량을 유세차량으로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 후보 측은 “이 후보는 이번 총선을 맞아 우한 코로나 19 사태 등 그 어느 때 보다 비장한 각오와 막중한 책임감으로 선거를 치른다는 각오를 갖고 있다"며 “이런 의미에서 동구 골목 골목을 누비면서 지역 주민과 소통을 확대하고 지역 주민의 목소리를 경청하기 위해 기존 선거 유세차량인 트럭에서 SUV 차량을 이용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 후보 측은 “오늘 처음 가동했는데 지역 주민들께서 좋은 반응을 보여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