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저소득 한부모가족에 마스크 2만여장 지원
최영진 | 기사입력 2020-04-08 11:41:11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저소득 한부모가족 2,000여명을 대상으로 마스크 20,000여장을 지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마스크는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등에서 이미 지원을 받은 저소득 한부모가족을 제외한 약 2,000여명에게 지원된다. 시는 마스크를 주소지로 우편 발송해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고 대상자들이 편안하게 집에서 받아볼 수 있도록 조치했다.

시는 코로나19 위기극복 및 확산방지를 위한 복지행정서비스 지원에 적극 앞장서고 있으며, 이번 마스크 지원이 경제적 및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한부모가족의 어려움을 일부 해소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경미 여성가족과장은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생계뿐 아니라 육아와 양육에도 어려움이 많은 한부모가족에게 감염예방에 가장 기본이 되는 마스크를 지원하게 돼 기쁘며 앞으로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