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박범계 대전 서구을 국회의원 당선인, 충청의 자존심을 지키는 선두주자가 되겠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4-16 06:39:59
환호하는 더불어민주당 박범계 대전 서구을 국회의원 당선인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더불어민주당 박범계 대전 서구을 국회의원 후보가 제21대 국회의원선거에서 당선됐다.

박범계 당선인은 “박범계 충청을 대한민국의 중심에 세우는 데 선두주자가 되겠습니다"며 “노무현의 가치와 문재인의 국정철학을 계승해 ‘혁신과 공정’의 시대정신으로 대전·충청·세종을 대한민국은 물론 세계로 뻗어나가는 벤처창업단지로 성장시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박범계 대전 서구을 국회의원 당선인 당선 소감_전문>

“박범계 충청을 대한민국의 중심에 세우는 데 선두주자가 되겠습니다."

우리 서구 을 유권자 여러분 너무나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서구 을은 제 심장입니다. 서구 을은 대전의 정치1번지를 넘어서서 충청의 심장입니다.

이 서구 을에서 저에게 이렇게 크나큰 신임을 주신 점 정말로 감사드리고 그 큰 기대에 부응하겠습니다.

저 박범계 분골쇄신 서구 을 발전, 대전의 업그레이드, 충청의 자존심을 지키는 선두주자가 되겠습니다.

담대히 결정하고 담대히 도전하겠습니다. 변방의 역사, 충청의 역사를 이제 대한민국 역사의 중심에 세우는 데 담대히 도전하겠습니다. 여러분! 감사합니다.

제가 우리 유권자 여러분들께 밝힌 공약을 지키는 것이 저는 급선무라고 생각합니다.

그 공약은 단지 서구 을 발전만을 위한 공약이 아닙니다. 대전 센트럴파크, 대전의 정말 세계적인 관광 명소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 혁신도시 지정, 공공기관 이전 제가 완성하겠습니다.

당연히 이것은 대전과 충남을 위한 길입니다. 세 번째 대전과 세종과 충북 오송을 잇는 골든트라이앵글 충청판 실리콘 벨리를 만들어서 청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겠다고 얘기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우리 충청이 이기는 역사를 써내려가는 데 지름길이 될 것입니다.

이번 선거 3선과정은 정말 어려웠습니다. 유권자들을 접촉하지 못한다는 거, 창문을 통해서 잘 보이지 않는, 그 속에서 눈과 눈을 마주치려 했던 지난 두 달 이상의 기간 힘들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커다란 승리를 안겨주신 점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그 감사를 혁신과 공정의 정치를 통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노무현의 가치와 문재인의 국정철학을 계승해 ‘혁신과 공정’의 시대정신으로 대전·충청·세종을 대한민국은 물론 세계로 뻗어나가는 벤처창업단지로 성장시키겠습니다. 너무나 고맙습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