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종태 서구청장, 부모님의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대전 서구, 제48회 어버이날 직접 재배한 카네이션 전달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5-06 20:19:52
장종태 서구청장이 6일 제48회 어버이날을 맞아 성애노인요양원을 방문해 카네이션을 전달하고 있다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장종태 서구청장은 제48회 어버이날을 맞아 6일 구 양묘장에서 직접 재배한 카네이션을 관내 독거노인 9,000여 세대와 노인복지시설 및 복지관 45개소에 전달했다.

서구는 지난해 가을부터 올해 5월까지 관저동 양묘장에서 카네이션 1만4천여 본을 직접 생산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동 행정복지센터와 자생 단체 회원들이 함께 독거노인 세대와 노인복지시설 등을 직접 방문, 감사의 마음을 전해 ‘행복동행 대전서구’ 만들기를 실천했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

구는 또한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우울하고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계신 어르신들이 활짝 핀 꽃을 보고 분위기를 전환하여 건강한 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힘을 보태고자 했다.

장종태 구청장은 “우리 구에서 직접 키운 카네이션으로 어버이 은혜에 감사드리고 경로효친의 전통적 미덕을 기리는데 큰 의미를 가지며, 어르신을 공경하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여 전통적 가족 제도의 계승·발전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