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가마트 남관점 대표, 재난지원금으로 100만원 기부
최영진 | 기사입력 2020-05-19 09:39:01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농가마트 남관점 전병희 대표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100만원의 후원금을 천안시복지재단에 기탁했다.

이번 후원금은 전병희 대표가 긴급재난지원금으로 받은 100만원을 기부해 더욱 뜻깊다.

천안시복지재단과 꾸준한 인연으로 재단을 지속적으로 후원해온 전 대표는 긴급재난지원금 100만원을 수령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다고 생각해 천안시복지재단에 전달하게 됐다고 밝혔다.

전병희 대표는 “재난지원금을 어떻게 처리하는 것이 좋을까 고민을 하던 중 지역의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위해 기부한다면 아름다운 나눔문화에 일조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 기부를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갑쇠 이사장은 “재난지원금 기부와 수령 사이에서 많은 분들이 고민하고 있는 데 전 대표님의 기부는 하나의 아이디어이자 귀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복지재단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