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환 바이오 셀, 코로나19 극복 위한 손소독제 기부
최영진 | 기사입력 2020-05-28 09:50:12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주식회사 주환 바이오 셀(대표이사 이은상)이 전 세계적으로 창궐하고 있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손소독제 200여개를 신방동에 전달했다.

시에 따르면 해당 기업은 2019년에도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해 가글껌 300박스를 기부해 신방동 경로당 20여개소에 전달해 큰 호평을 받기도 했다.

김영한 주민자치위원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주환 바이오 셀의 기부에 매우 감사하고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지역 내 경로당에 하나하나 어르신들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은상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운영이 중단됐던 경로당 및 지역 내 어르신들의 안전과 감염병 예방을 위해 자그마한 정성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매우 기쁘다"고 답했다.

허강욱 동장은 “앞으로도 코로나19가 종식될 수 있도록 생활방역수칙을 적극 이행해 안전한 신방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손소독제 전달을 통해 어르신들에게 도움을 준 주환 바이오 셀에 깊이 감사하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