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구, 청삼교 교면방수포장 및 보도정비공사 시행
김명일 | 기사입력 2020-06-09 09:30:27

[천안타임뉴스= 김명일] 천안시 동남구는 동남구 삼룡동에 위치한 청삼교 교면방수포장공사 외 2건에 대해 도로정비사업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사업 대상지는 아스팔트포장도로 소성변형과 반사균열로 작은 포트홀이 발생하는 데에 따른 보수공사에 대한 통행불편으로 민원이 많았던 지역(L=230m, B=20m)이다.

시에 따르면 이번에 실시한 포장공법은 기층에 시트 방수재를 깔고 표층에 섬유그리드를 포설함으로써 포장도로에 빗물 등의 교량침투를 방지해 내구성 증대 및 유지관리 효율성을 기대하고 있다.

또한 보도블럭 설치가 오래돼 색깔이 변한하고 파손이 심한 동남구 다가동 봉명교~봉명역 앞 차돌로(L=544m, B=3.0m)와 성황동 용약국 앞~복자여고 앞 대흥로(L=260m, B=3.0m) 구간에 대한 보도정비사업도 완료했다.

곽현신 동남구청장은 “앞으로도 지역 내 노후 된 도로시설물에 대한 지속적인 정비 공사를 통해 시민들의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통행불편을 해소하고 ‘새로운 천안, 행복한 시민’ 행정구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