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메 콰르텟’ 장일범의 11시 랜선 콘서트 출연
김용직 | 기사입력 2020-06-10 09:26:27

[천안타임뉴스= 김용직] 천안문화재단 천안예술의전당은 오는 17일 ‘에스메 콰르텟’이 출연하는 장일범의 11시 콘서트를 온라인 실황 생중계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당에 따르면 이번 랜선 콘서트에는 스위스 루체른 신문에서 한국에서 온 반짝이는 별들로 소개한 ‘에스메 콰르텟’이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루체른 신문은 에스메 콰르텟이 마치 ‘한 악기에서 나오는 소리인가?’하는 착각이 들만큼 솜털처럼 부드러운 피아노부터 다양한 형태의 포르테까지 극적인 범위의 악상을 선보였다고 극찬한바 있다.

에스메 콰르텟은 2016년 독일을 거점으로 활동 중이던 한국 출신의 젊은 유망 음악가 바이올리니스트 배원희와 하유나, 비올리스트 김지원과 첼리스트 허예은이 실내악에 대한 순수한 애정과 열정으로 의기투합해 결성했다.

이들은 창단 1년 6개월 만인 2018년 봄,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런던 위그모어 홀 국제 현악 4중주 콩쿠르에서 한국인 실내악단 최초로 우승을 차지하며 세계무대에 혜성같이 등장했다.

에스메 콰르텟의 환상적인 선율은 17일(수) 오전 11시부터 △천안예술의전당 온라인 공연페이지 △네이버TV △VLIVE △유튜브에서 생중계로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 공연기획팀장은 “코로나 사태로 취소됐던 피아니스트 임동민의 공연도 8월 시민을 찾아갈 것"이라며 “다양한 장르의 문화예술공연 기획을 통해 무대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고 시민들에게 문화의 힘으로 삶에 활력을 드리는 천안예술의전당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연 전시관람 문의는 전화(1566-0155)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천안예술의전당 누리집(www.cnac.or.kr)을 참고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