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시설관리공단, 실내체육시설 15일 재개장
최영진 | 기사입력 2020-06-11 09:45:30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원식, 이하 공단)은 코로나19로 인해 휴장했던 실내체육시설을 오는 15일부터 재개장한다고 밝혔다.

공단은 정부 방역지침이 ‘사회적 거리두기’에서 생활방역으로 전환됨에 따라 그동안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이 심신을 단련할 수 있도록 체육시설을 다시 개방하기로 했다.

재개장하는 시설은 ▲종합운동장(수영장, 목욕탕, 볼링장 등) ▲한들문화센터(수영장, 목욕탕, 헬스장, 이벤트홀) ▲축구센터(세미나실) ▲실내배드민턴장 ▲북부스포츠센터(수영장, 헬스장 등) ▲태조산공원, 태학산 자연휴양림, 도솔광장 ▲국민여가캠핑장 ▲지하도상가 회의실이다.

방역지침에 따라 강습과 월 회원권은 운영하지 않고 일일입장만 가능하다. 또 탈의실은 한 칸씩 띄워 이용해야 하고 목욕탕 사우나는 코로나19가 종식될 때까지 이용이 불가하다.

공단은 시설물 이용인원을 제한하고 방문고객 명부를 작성할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환기 및 전체 소독을 실시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다만, 천안 지역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할 경우 상황에 따라 다시 휴장에 들어갈 수 있다.

이원식 이사장은 “지난 2월 휴장 후 약 3개월 보름 만에 재개장을 하게 됐다"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철저한 시설 방역을 약속드리며, 시민 여러분께서도 정부 방역지침을 준수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