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홀몸어르신 생신잔치 실시한 수신면
최영진 | 기사입력 2020-06-22 09:55:39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수신면은 지난 18일 지역 내 저소득 홀몸어르신 25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홀몸어르신 생신잔치’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수신면의 주요시책인 보듬고 나누는 희망전달 사업 관련 주 1회 방문 및 안부 전화를 실시하고 생신을 맞이한 어르신께 축하용품(3만원 상당 떡케이크)을 전달하는 사업이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방문 전 발열체크와 손 소독을 실시하고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에서 진행했으며, 주민복지팀 직원과 홀몸노인 생활관리사가 참여했다.

축하용품을 받은 강모 어르신은 “혼자 있어서 생일도 모르고 지나갈 때가 많았는데 이렇게 찾아와 생일잔치를 해주니 너무나도 행복하고 고맙다"고 말했다.

유재풍 면장은 “앞으로도 지역 내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지원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