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복지심의위원회 개최 한 천안시
최영진 | 기사입력 2020-06-29 11:19:38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는 지난 26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아동복지심의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심의위원회는 보호대상 아동의 보호 및 퇴소 조치에 관한 사항 심의, 2020년 드림스타트 주요사업계획 자문 등 아동복지 증진 향상을 위해 열렸다고 전했다.

아동복지심의위원회는 아동의 보호 및 지원서비스를 위해 필요한 사항을 심의하기 위해 관련법에 의거 구성된 조직이다.

천안시 아동복지심의위원회 구성 및 운영에 관한 조례에 근거해 당연직 위원장인 박상돈 천안시장을 포함해 아동분야에 관한 학식과 풍부한 경험을 가진 지역 아동전문가 10명의 위원이 임기는 2년 동안 활동한다.

박상돈 시장은 “아동복지심의위원회가 아동학대로부터 아동을 보호하고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는 권리를 보장하는 등 아동복지 증진을 위해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위원회 운영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