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 군민과의 소통강화 ‘열린 군수실’ 운영
김명숙 | 기사입력 2020-07-02 17:49:45

[함평=타임뉴스] 함평군이 2일 군민과 소통강화를 위해 이달부터 ‘열린 군수실’을 운영한다.

열린 군수실은 매월 첫째 주와 셋째 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2시간 동안 군청 민원봉사과 민원상담실에서 열린다고 2일 밝혔다.

이달에는 7일과 21일 두 차례 운영하며, 일상생활 관련 불편사항, 건의사항, 정책 제안 사항 등이 있는 군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상익 군수는 “군정은 군민의 신뢰가 뒷받침될 때 비로소 지속적인 발전을 할 수 있고, 군민의 신뢰는 그들의 목소리가 군정에 제대로 반영될 때 쌓이게 된다” 며 “열린 군수실을 통해 군민과 지역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면서 군정 전분야가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군수실 1층 이전은 예산상의 이유로 장기 검토과제로 분류되면서 올해는 일단 예산 소요를 최소화하는 선에서 기존의 민원상담실을 활용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