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제101회 여름독서교실 및 특강 운영
최영진 | 기사입력 2020-07-28 13:58:43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문화도서관사업소(소장 박재현)가 여름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을 위해 ‘제101회 여름독서교실 및 특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여름독서교실과 특강은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15인 이하 소규모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여름독서교실은 중앙 ․ 아우내 ․ 신방 ․ 쌍용 4개 도서관에서 8월 4일부터 운영된다. 도서관별로 도서관 환경 탐사대(중앙), 마술로 만나는 동화세상(아우내), 글로 표현하는 나(신방), 나도 스타! 북튜브 크리에이터(쌍용)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여름방학 특강으로는 책으로 보는 세상(중앙), 우주를 향한 도전(신방), 영어책으로 즐기는 보드게임(청수) 등이 열린다.

여름독서교실과 특강 신청은 강좌 모집인원 마감 시까지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전화 또는 방문 신청도 가능하며, 도서관별 운영일시와 내용이 상이하므로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해야 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처음 시작하는 독서프로그램인 만큼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지켜 진행할 것"이라며, “이번 여름방학 독서교실이 어린이들이 책 읽는 즐거움을 깨닫고 올바른 독서 습관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