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대전CKL 일찍월장’ 스타 크리에이터 발굴·육성!
대전·세종 유튜버 골드버튼(100만 구독자)을 꿈꾼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9-04 15:07:4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김진규 원장)은 ‘대전CKL 일찍월장’ 사업을 통하여 지역내 최고의 크리에이터들을 발굴·육성하기 위해 지난 8월 28일 지역 최고의 크리에이터 10명을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9월 1일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은 최고의 MCN 소속사인 ‘트레져헌터’ 등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로부터 교육과 컨설팅을 진행했다.

앞으로 이들은 9월 1달간 온라인 컨설팅을 통하여 총4건(1건 대전소재)의 영상을 제작하며 경쟁을 통해 5명을 최종 선발한다. 최종선발된 이들은 국내 유명 유튜버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예정이며 온·오프라인 광고를 지원하여 국내 최고의 크리에이터로 성장 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한다.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김진규 원장)은 앞으로도 초기 크리에이터 뿐 아니라 이미 기반을 마련한 크리에이터들도 지속적으로 지원하여 대전에서 골드버튼을 받는‘스타’ 크리에이터가 탄생할수 있도록 지속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