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청소년자유공간 청다움 3호점, 체험키트 마련
최영진 | 기사입력 2020-09-10 10:10:22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관장 윤여숭)이 운영하는 천안시청소년자유공간 청다움 3호점(성환읍)이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위한 체험키트를 제공한다.

코로나19로 인해 임시 휴관에 들어가면서 시설을 직접 이용할 수 없는 청소년을 위로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청다움 3호점은 청소년의 무력감을 해소하기 위해 다양한 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키트에는 음료키트를 비롯한 집에서 마스크 스트랩, 디퓨저, 뜨개질 등을 만들어볼 수 있는 준비물이 담겼다.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청다움 3호점 건물 앞에서 9월 말까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2시부터 5시 사이에 선착순으로 대면접촉을 최소화한 워킹스루 방식으로 키트를 받아볼 수 있다.

청다움 3호점은 마스크 착용은 물론 손소독제 사용, 체온 측정, 참석자 명부 작성 등 코로나 예방 수칙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윤여숭 태조산청소년수련관장은 “코로나19로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들을 위해 진행된 이번 행사가 그들에게 작은 행복이 되길 바란다"며, “청소년들에게 휴식공간과 다양한 놀이거리를 제공하고 안전하고 행복한 놀이 문화공간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