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가문조은삼, 무료급식소와 쉼터 위한 물품 후원
김민규 | 기사입력 2020-10-06 18:49:48

[천안타임뉴스= 박성준] 홍가문조은삼이 지난 5일 취약계층의 따뜻한 밥 한 끼를 위한 한상궁 명품 광천김 108세트를 천안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시에 따르면 후원된 광천김 세트는 지역 내 외국인 쉼터, 노숙인 쉼터, 무료급식소 3곳을 통해 취약계층 식사 시 제공될 예정이다.

금산에 본사, 천안에 제2사무실을 두고 있는 홍가문조은삼은 ‘내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진심을 다한다’는 경영이념 아래 엄격한 품질관리와 위생적인 제조설비·환경에서 인삼과 홍삼, 흑삼, 도라지를 원료로 한 구증구포 등 우수한 제품을 개발 및 생산하고 있다.

또 사회복지시설 정기기부를 비롯해 지난 3월에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구증구포 흑도라지 농축액 120병(20박스)을 후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송용호 홍가문조은삼 대표는 “코로나19와 수해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 특히 외국인 쉼터와 노숙인 쉼터, 무료급식소 3곳의 이용자들을 위해 이번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이용자들이 기쁘게 따뜻한 식사를 할 수 있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김갑쇠 이사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구증구포 흑도라지 농축액 기탁 및 노인 취약계층을 중심 후원에 이어 이번 김 세트 전달까지 감사드린다"며, “식사가 잘 이뤄질 수 있도록 꼼꼼히 챙기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