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문산 여경암, 대전 중구의회에 백미 500Kg 지정기탁
중구의회, 관내 아동양육시설 및 공동생활가정에 전달
홍대인 | 기사입력 2020-10-15 15:57:0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중구의회(의장 김연수)는 대전 보문산에 위치한 여경암에서 기탁한 백미 500Kg(10kg, 50포)를 관내 아동양육시설 및 공동생활가정 6개소에 지원했다고 15일 전했다.

여경암 주지 범연스님은 중구의회 안형진 의원을 통해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는 뜻을 전해왔고, 중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백미 500kg을 중구의회에 지정 기탁했다. 범연스님은“부족하지만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힘이 되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중구의회 의원들은 대흥동에 위치한 공동생활가정 ‘즐겁고행복한집’ 방문을 시작으로 기증행사에 참여하여 시설 종사자를 격려하고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김연수 의장은 “우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십시일반 백미를 모아주신 범연 주지스님과 신도들께 감사드린다"며 “중구의회에서는 사회복지시설에 대한 지역사회의 도움의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세심한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