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인문학’ 참가자 모집 하는 천안시중앙도서관
최영진 | 기사입력 2020-10-16 16:27:18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중앙도서관(관장 박상임)이 오는 21일 ‘2020 쉬운 인문학’ 프로그램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쉬운 인문학’은 어렵게만 느껴지는 인문학을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와 접목한 중앙도서관의 인문학 관련 특화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음악이 있는 명화 이야기’와 ‘영혼의 면역력을 키우는 철학 세라피’ 2가지 강연으로 구성됐다.

시에 따르면 강연은 ▲11월 17일 ‘자주 철학으로 돌아가 휴식 하라’ ▲11월 24일 ‘삶을 바꾸고 싶다면 불편하게 물어라’ ▲12월 1일 ‘주눅들고 초라해진 내가 싫다면’이라는 주제로 3회에 걸쳐 앞선 강의와 마찬가지로 온라인 줌(ZOOM)을 통해 운영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수준 높은 인문학 강연을 최고의 강사들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집에서 인문학으로 힐링하고 인문학을 즐기는 시간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의 신청은 천안시 중앙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521-3781)로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중앙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